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헥터 비자레알 사장 “지역 특성과 고객 요구 맞춘 전략 펼칠 것”

발행일 : 2025-04-22 23:43:38
헥터 비자레알 사장 “지역 특성과 고객 요구 맞춘 전략 펼칠 것”

쉐보레(Chevrolet)가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와 1분기 우수 카매니저를 포함한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해, 쉐보레의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고,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점검하는 자리였다. 또한 영업 지원을 위해 리테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전략을 공유하며, 향후 영업 활동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기회로 준비됐다.

GM 한국사업장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real) 사장은 “쉐보레는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고객 경험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쌓아왔다. 이러한 여정에서 고객 접점의 최전선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계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지역 특성과 고객 요구에 맞춘 판매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콘퍼런스에서는 1분기 동안 우수한 실적을 거둔 대리점과 카매니저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으로는 청주가경(대전·충청), 수원 광교(서울 남부), 부평(서울 서부), 거제(부산·경남), 북부(서울 북부) 등 전국 및 지역을 대표하는 총 13개 대리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우수 카매니저로는 총 18명이 선정됐다.

우수 카매니저로 선정된 청주 가경 대리점의 오재경 씨는 “이번 콘퍼런스는 대내외적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의 목표와 방향성을 굳건히 하고, 사기를 북돋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스타일리시하고 상품성이 탁월한 트랙스 크로스오버 덕분에 1분기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쉐보레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트렌디한 디자인, 우수한 상품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젊은 세대뿐 아니라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쉐보레는 이날 진행된 콘퍼런스를 통해 전국 대리점 대표 및 카매니저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판매 전략을 강화하는 기회로 삼았다. 특히, 다양한 시장 변화와 고객 요구를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대리점과의 협력 체계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쉐보레는 앞으로도 대리점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시장 대응력을 높이고, 고객 신뢰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