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 “8월 18일까지 타이어 최대 25% 할인”

발행일 : 2023-07-05 23:25:23
폭스바겐 “8월 18일까지 타이어 최대 25% 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8월 18일까지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타이어 할인 혜택 및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는 고객들의 더욱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된 고객 사후 케어 서비스다.

우선,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5%에 해당하는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공식 센터는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고객 선택지를 확대했으며, 신속한 차량 점검 및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손상 보상 서비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타이어가 주행 중 파손되면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타이어를 2본 이상 유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를 통해 사후 관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 적용 시, 손상된 타이어만 구매 타이어 2개당 1개를 보상하며, 서비스 기간은 구매 일자로부터 1년 및 구매 시점 주행거리로부터 1만㎞ 이내다. 마모에 의한 손상 또는 보험 수리 대상 차량 그리고 보상 후 재손상된 타이어는 보상조건에서 제외된다.

이번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