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스포츠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We Make SUPERRACE’ 캠페인 펼쳐

발행일 : 2021-03-28 20:41:14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We Make SUPERRACE’ 캠페인 펼쳐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가 팬들이 직접 참여해 대회를 완성시켜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We Make SUPERRACE(우리가 슈퍼레이스를 만든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더욱 멋지고 재미있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가 팬들의 생각을 더욱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며 대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흥미로운 도전이다.

2021시즌을 새롭게 변화시킬 'We Make SUPERRACE' 캠페인,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게 될 첫 번째 프로그램은 '슈퍼레이스 공식 굿즈 공모전'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에서 골라 놓은 품목을 팬들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 하나의 상품으로 완성하는 작업이다. 컴퓨터 그래픽 같은 전문적인 실력이 없더라도,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누구나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다음달 7일부터는 최고의 작품을 팬들이 직접 고르는 팬 투표가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팬들은 'We Make SUPERRACE'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대회에 대해 갖고 있었던 여러 가지 생각들을 마음껏 풀어놓을 수 있다. 팬들의 요청을 다양하게 받아들이기 위해 공식 상품, 공식 음악, 이모티콘, 키 비주얼 등 자신의 장점을 뽐내며 대회를 상징할 수 있는 요소들을 직접 창조해내는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 도중 지속되는 여러 종류의 공모전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차곡차곡 준비되고 있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We Make SUPERRACE' 캠페인은 시즌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여러 가지 이벤트 프로그램의 일정과 결과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팬들에게 수시로 알릴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