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글로벌 기록을 잇따라 수립하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명성을 새롭게 하고 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국내외 음악차트 결과를 인용, 트와이스가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13연속 글로벌히트'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먼저 국내 음반 측면에서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는 선주문량 50만 돌파와 함께 전작 'Feel Special'(15만4028장)을 두 배이상 뛰어넘는 33만2416장(한터차트 기준)의 초동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금일 가온차트 기준 55만장 출고와 함께 역대급 흥행기록을 완성하는 바로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
또 음원차트 속에서 타이틀곡 'MORE & MORE'는 공개직후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쓴데 이어 벅스와 지니뮤직 주간차트 정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와이스의 흥행신화는 글로벌 단위로도 이어지고 있다.

발매직후 글로벌 30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 유튜브 주간 글로벌송 2위 등의 기록을 달성한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는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200' 내에 진입함은 물론,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58위)에도 진입했다.
요컨대 트와이스는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역대급 국내외 흥행에 성공, '13연속 히트' 완성과 함께 지속적인 글로벌 신화를 쌓아나갈 것을 기대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