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빅히트, BTS '방방콘 The Live' 카운트다운 돌입…방 초대 콘셉트, 6개 멀티뷰 교감

발행일 : 2020-06-01 15:07:15

[RPM9 박동선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온택트 콘서트 '방방콘 The Live'의 관전포인트를 공개,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아미의 랜선공연의 서막을 준비한다.

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숍 등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온택트공연 '방방콘 The Live' 참여사항을 고지했다.

내용에 따르면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90분간의 랜선 공연이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의 묘미를 제대로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방콘 The Live'는 위버스숍 이용권 구매를 통해 라이브중계 및 다시보기 VOD 등의 형태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8~19일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담은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시작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 네이버 V LIVE 등을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