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위키미키, 'DAZZLE DAZZLE' 콘셉트 티저 공개…'화려함 속 신비매력'

발행일 : 2020-02-14 13:34:15

[RPM9 박동선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화려함과 신비로운 느낌의 티저컷을 통해 신곡 'DAZZL DAZZLE'(대즐 대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최근 판타지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키미키 새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DAZZLING FUNERAL'(대즐링 퓨너럴)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색상을 배경으로 화이트 의상과 함께 파스텔톤 헤어와 아이메이크업 등의 포인트를 더해 화려한 매력을 뽐내는 위키미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특히 망사가 달린 볼캡, 미니어처 관, 촛불 등의 오브제는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등 멤버들의 화려한 모습과 대비되는 모습으로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위키미키 신곡 'Dazzle Dazzle'은 보아,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앨범에 참여해 명곡을 만들어낸 Anna Timgren(안나 팀그렌)과 STAINBOYS(스테인보이즈)가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한편 미스터리한 매력의 콘셉트 티저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