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더보이즈, 신곡 'REVEAL' 뮤비티저 공개…'소년미의 파격적 진화' 기대

발행일 : 2020-02-06 17:10:39

[RPM9 박동선기자] 더보이즈가 신곡 ‘리빌(REVEAL)’에 담은 소년미의 파격적 진화를 티저형태로 일부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6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 데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리빌(REVEA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5초 분량의 티저영상에는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파격 변신을 시도한 ‘늑대소년’ 더보이즈의 모습이 직접적으로 묘사돼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Down for your love’라고 반복되는 후렴구를 배경으로 각각 멤버들이 표현하는 몽환적 카리스마 매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며, 새 앨범에서 표현할 신비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더보이즈 정규 1집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낮과 밤, 달라지는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늑대’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정규 1집 ‘리빌’을 발표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전세계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 퍼포먼스를 팬들 앞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