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미션' 윤주만·김남희·공대유·김리우, "무신회×일군, 많은 사랑 감사드립니다"

발행일 : 2018-10-11 22:22:07

 

사진=윤주만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윤주만 인스타그램 발췌>

[RPM9 박동선기자] 성황리에 종영된 tvN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의 불꽃조연들이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11일 배우 윤주만, 김남희, 공대유, 김리우 등과 미스터션샤인 제작진은 김리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이들의 방송은 서울 모처의 음식점에서 윤주만의 tvN '인생술집' 출연 본방사수와 함께 종영을 기념하는 조촐한 만남을 가지며 이뤄진 것이다.

이날 배우들은 방송시청자들에게 모임의 성격을 공개하는 한편, 최근 결혼한 김남희와 예능에 출연한 윤주만 등 자신들의 일상들을 간략히 말하며 최근 종영한 미스터션샤인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함을 표했다.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시청자들은 배우들의 인사와 일상소개를 들으며, 유죠(윤주만 분), 모리 타카시(김남희 분), 사사키 소좌(공대유 분), 무신회 멤버(김리우 분) 등이 등장했던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함께 나눴다.

한편 이들 배우들이 출연한 '미스터션샤인'은 신미양요를 배경으로 미국에 떨어진 조선인 소년이 미군 신분으로 조국에 돌아와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구한말 의병들과 당대 배경을 섬세하게 묘사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종영했다.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사진=김리우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