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 동탄에 ‘부티크’ 오픈

발행일 : 2018-08-09 11:25:39
재규어랜드로버, 동탄에 ‘부티크’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부산 해운대와 잠실에 이어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신도시에 세 번째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탄 부티크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는 동탄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메타폴리스에 위치해 접근성 및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쇼핑몰을 찾은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함께 비치한 부티크 타입으로 조성돼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동탄 부티크가 인접한 곳에 천일오토모빌이 운영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있어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차종을 시승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천일오토모빌이 운영을 맡은 동탄 부티크에는 올해 4월 출시한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와 재규어의 럭셔리 스포츠 세단 XF를 비롯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이보크, 올 뉴 디스커버리 등 동탄 신도시의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한 다양한 전시 모델들을 선정했다.

재규어랜드로버, 동탄에 ‘부티크’ 오픈

또한 부티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신청 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컬렉션 쇼룸에서는 동탄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모든 방문 고객에게 20% 할인행사를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과의 양적, 질적인 접점을 늘리기 위해 네트워크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해운대, 잠실에 이어 동탄에 문을 연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이한 천일오토모빌은 동탄 부티크의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재규어 랜드로버 키링을 증정하며, 시승 고객 대상으로 여름 한정 비치백을 제공한다.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보스턴백을 기념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