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컴백 D-2' 골든차일드, 첫 싱글 'Goldennes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발행일 : 2018-07-02 20:12:14

[RPM9 박동선기자] 오는 4일 돌아올 그룹 골든차일드가 신곡들의 주요 킬링포인트를 담은 메들리 음원으로 컴백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계정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1st Single Album #Goldenness☀ Album Preview'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LET ME'를 시작으로 'IF' 'Thank you' 등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소년미 넘치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미공개 재킷이미지가 담겨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LET ME(렛 미)'는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예아나이스와 Ferdy, JayJay가 함께한 곡으로, 빠른 비트와 기타리프 속에서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소위 '돌직구'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메이킹에 참여하면서 골든 차일드만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보다 배가시킨 곡으로서 의의가 있다.

이외에도 펑키 그루브와 신스사운드를 앞세운 팝댄스곡 'IF(이프)'와 어쿠스틱 기타의 밴드사운드를 갖춘 'Thank You(땡큐)'까지 하이라이트로 공개된 수록곡들은 골든차일드만의 소년미 넘치는 청량에너지가 고스란히 녹여져 있다.

한편 골든 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