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푸드탐방] 속초 산지에서 직송한 각종 해산물과 대게 맛볼 수 있는 천호동 맛집 ‘미남대게’

발행일 : 2017-09-26 14:49:35
[푸드탐방] 속초 산지에서 직송한 각종 해산물과 대게 맛볼 수 있는 천호동 맛집 ‘미남대게’

서울 강동구 천호동 일대는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이들과 둘러볼 만한 곳이 많고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아 언제나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번화가 중 한 곳이다.

특히, 로데오거리와 공구특화거리는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천호역 길동역 맛집 등과 카페, 공원 등이 밀집해 만남의 장소로 손꼽힌다.

또한, 천호 소재의 수많은 맛집은 이색적인 메뉴와 별미를 선보이며 식도락 장소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천호 맛집 ‘미남대게’는 많은 단골을 보유한 식당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는 속초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대게와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는 각종 게찜으로 왕대게 두 마리 또는 킹크랩 한 마리 이상 주문 시 대게다리튀김이나 회무침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징어숙회, 홍합탕, 다슬기, 번데기, 젓갈 등은 기본 반찬으로 한상가득 차려진다.

또한, 대게라면전골, 물회, 문어골뱅이회무침, 꼬막밥무침, 전복찜 등 골라 먹을 수 있는 이색 메뉴들이 많고 주말이나 식사 시간에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다. 손님들 사이에서는 높은 퀼리티와 저렴한 가격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길동 맛집 ‘미남대게’ 관계자는 “단순히 현지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것이 아닌, 속초 산지에서 조업부터 판매까지 직송으로 맛과 품질을 높였다”며 “맛 외에도 친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강동구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윤진 기자 (yjlee@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