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푸드탐방]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 … ‘홍대 모모스테이크’ 맛집으로 인기

발행일 : 2017-09-09 10:00:00

다가오는 주말,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외식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그들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때 괜찮은 레스토랑을 알아보면 어떨까? 저렴한 가격에 어른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도 충족시켜 줄 괜찮은 맛집이 있다.

[푸드탐방]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 … ‘홍대 모모스테이크’ 맛집으로 인기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홍대 모모스테이크는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맛집으로 유명하다. 값비싼 메뉴로만 인식되었던 스테이크를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모양과 맛의 개발에 주력하였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 내는 스테이크는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퀄리티와 맛을 자랑하며, 한입 크기로 썰어져 제공되기 때문에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젓가락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한국형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홍대 저녁 맛집 모모스테이크에서는 기본 스테이크 정식에서부터 직화 목살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삼겹 스테이크,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를 지니고 있으며, 여기에 함박 스테이크와 두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반반 스테이크 메뉴를 갖췄다.

상수역 맛집 관계자는 “홍대 모모 스테이크는 카페와 같이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다양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따라서 인근에서 가족 외식은 물론 연인들의 홍대 데이트 코스로도 애용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주로 방문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이윤진 기자 (yjlee@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