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신화 신혜성, 새 타이틀곡 '그 자리에(Still There)' 티저 공개

신혜성X윤시윤 감성연기, 팬들 이목 집중시켜

발행일 : 2017-08-30 22:10:25
다음달 5일 스페셜앨범 '세레니티(Serenity)'로 컴백할 신화의 신혜성이 배우 윤시윤과 함께한 감성넘치는 뮤비 티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다음달 5일 스페셜앨범 '세레니티(Serenity)'로 컴백할 신화의 신혜성이 배우 윤시윤과 함께한 감성넘치는 뮤비 티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신화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 타이틀곡 '그 자리에(Still There)'가 감성넘치는 티저영상을 통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30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신혜성의 새 앨범 타이틀곡 '그자리에'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신혜성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타이틀곡 멜로디와 가사 일부분이 공개되는 것은 물론 배우 윤시윤의 감성넘치는 눈물연기가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새 타이틀곡 '그자리에'는 신혜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표현되는 쓸쓸한 느낌의 가사와 쿼르텟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뤄 '떠나간 연인을 기다리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타이틀곡 뮤비는 인피니트, 블락비 등 인기 아티스트는 물론 신혜성의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앨범 타이틀곡 '로코드라마'를 연출한 임성관 감독이 제작을 맡아,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내면과 외면을 서정적이고 섬세하게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 관계자는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그 자리에'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윤시윤과 신혜성의 짙은 감성 연기가 공개되니 많은 팬 분들의 큰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아울러 "다음달 5일 발매될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Serenity' 또한 많은 기대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다음달 5일 스페셜 앨범 'Serenity' 발매와 함께 두 번째 장기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