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김제이기자]위드허그는 신작 모바일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유저들의 불만 사항을 반영하는 운영 정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에 게재된 '해적질은 끝이없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은 주로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 초점을 뒀다. 먼저 기존에 스킬 업그레이드 시 스탯이 수정되지 않는 부분이 개선됐다. 또 지능 캐릭터의 공격 로직 수정, 해적 결투 매칭 순위의 간격 조정, 소환수 캐릭터의 등장 등 각종 시스템이 개선됐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개선사항이 이뤄진 만큼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일 연속 로그인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 지정 레벨에 도달하기만 해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최초1회에 한해 게임 캐시 ‘수정’ 구매 시 같은 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충전 이벤트’ 등이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