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덕에 꾸운 삼겹살, 화꾸삼이 창업지원이벤트 중이다.
은퇴창업,청년창업 등 예비 가맹점주 가맹계약금 2천만원을 지원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화꾸삼은 400도씨의 화덕에서 대류열과 복사열로 기름기를 제거하여 담백한 삼겹살 맛을 잡아내었고, 끊임없는 레시피 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드 맛을 내는 삼겹살전문점이다.
소비자뿐 아니라 가맹점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평가될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또한, 국내산 품질의 돼지고기에 숙성 노하우를 보태어 초벌구이를 통해 육즙을 제거하는 등 풍부한 맛으로 차별화했다.
좋은상품 찾아주기 운동본부 김진한 본부장은 “웰빙먹거리에 어울리는 삼겹살브랜드를 찾기란 쉽지 않다”면서, “숙성과정부터 첨가물없이 자연그대로를 표방하는 브랜드가 좋은상품”으로 설명했다.
화꾸삼R&D연구소 관계자는 별도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삼겹살 자체의 숙성이 맛의 비밀이라고 설명했다.
최소인력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창업이 가능한 화꾸삼은 소세지,해물,국수 등 사이드 메뉴를 통해 수익구조를 넓히는 레시피연구에 정통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맛에 반하고, 고깃집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전체적인 시스템에 매력을 느낀다. 현재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초보창업을 비롯한 신규창업에 관한 로열티면제 혜택 및 가맹비, 교육비 등 2천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