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기획/종합 > 업계소식

롯데렌터카, 가을여행 가이드북 ‘서해안 편’ 제작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 소개, 전국 지점 무료 배포

발행일 : 2015-10-08 09:56:00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서해안 편’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서해안 편’>

[RPM9 김현수 기자] 롯데렌터카는 가을여행 철을 맞아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서해안 편’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손잡고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발간하고 있다. 작년 여름 창간호 ‘제주 편’을 시작으로 지난봄에는 ‘남해안 편’, 여름휴가 철에는 ‘동해안 편’을 발간하며 숨겨진 맛 집과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 등을 소개하는 가이드북으로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서해안 편’ 발간으로 한반도를 둘러싼 삼면의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여행객들의 여행 지침서를 완성하게 됐다. 이번 ‘서해안 편’에서는 근대의 흔적이 짙게 밴 군산부터 새만금방조제와 외변산의 해안도로, 고창의 바닷가 등을 가로지르는 드라이빙 코스를 중심으로 서해안의 숨은 매력들을 소개한다.

목욕탕에서 미술관으로 탈바꿈한 군산의 ‘이당 미술관’, 내로라하는 시인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아온 부안의 ‘내소사’, 고창 최대의 염전인 ‘삼양염전’ 등이 있다. 서해안고속도로가 관통하는 소도시 서산·보령·군산·목포의 대표적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 등도 함께 담겨있다.

또한 서해안 일주에서 놓칠 수 없는 여행지로 전주와 광주를 꼽고, ‘맛·멋·뜀·쉼’ 네 가지 주제에 맞는 명소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구석구석 숨어있는 맛 집부터 대표적인 관광지와 볼거리, 그리고 손꼽히는 숙소 등 별다른 준비 없이 가이드북만 들고 떠나도 좋을 만큼 알찬 정보로 가득하다.

이 외에도 ‘서해안 편’에서는 여행 인원에 맞는 렌터카 추천 정보와 렌터카 대여 절차 등 여행 시 참고할만한 렌터카 이용 안내와 관련 상품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제주를 방문하는 이용 고객을 위해 가을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명소들도 함께 수록돼 있다.

롯데렌탈 IMC팀 최근영 팀장은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당사의 우수한 차량뿐만 아니라 유용한 가을여행 정보도 함께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서해안 편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 더 로드 ‘서해안 편’은 롯데렌터카 전국 170여 개 전 지점에서 차량 대여 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김현수 RPM9 기자 khs77@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