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발행일 : 2020-05-28 14:55:00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네프티스’과 ‘지크프리드’를 최초로 선보인다.

네프티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데미지를 주고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지크프리드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새로 선보인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들도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지난 체인지 1.0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벤트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던 ‘미궁탐험대’가 정규 콘텐츠로 서비스 중이며, 다음달 4일까지는 기간 한정으로 이벤트 맵도 즐길 수 있다.

또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덱을 정한 후 일정시간 동안 상대편과 전투를 통해 승패를 가리는 이벤트 콘텐츠다. 대전 결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증명의 탑’ 이벤트도 열린다.

일주일씩 두 번의 시즌으로 진행되며 퍼스트 임팩트 동료 5명을 용병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용병은 증명의 탑에 등장하는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함께 싸워 팀 전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증명의 탑을 클리어 하면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