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창유, '일루전 커넥트' 티저 사이트 오픈…몽환감각 미소녀게임 시사

발행일 : 2020-05-11 14:03:04

[RPM9 박동선기자] 창유(지사장 최혜연)가 출시예정작 ‘일루전 커넥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 미소녀게임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창유 측은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개발사 DP.스톰)’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일루전 커넥트' 티저 사이트는 인게임 캐릭터 '안나'의 소개로 “꿈이 연결되는 순간 당신을 지켜줄게요”라는 게임의 주요 스토리라인을 전하는 형태로 구축돼있다.

사진=창유 제공 <사진=창유 제공>

특히 인게임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한 게임 OST가 더해진 티저의 구성은 현실과 꿈의 경계가 무너진 상황 속에서 미소녀 ‘커넥터’들이 나이트메어와 전투를 펼친다는 독특한 세계관에 몽환미를 더하는 바로서 관심을 끈다.

올해 국내 출시 예정인 ‘일루전 커넥트’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재현된 전세계 위인들의 모습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텔링을 지닌 수집형 미소녀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월 대만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며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커넥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웹툰을 연재중이며 캐릭터 일러스트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