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용품 전문몰 트래블기어는 여름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아이폰 방수팩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것과 관련, 케이스 본연의 보호 기능과 함께 방수까지 가능한 아이폰 슬림 방수케이스 제품 ‘TINA HU:’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우주텍에서 신규 론칭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TINA(티나)의 제품으로 범퍼 타입 케이스 형태의 디자인으로 케이스 앞뒤가 투명한 커버로 제작되어 착용 시에도 아이폰 디자인을 있는 그대로 보존하며 사용 가능하다.
iPhone 6/6S 방수케이스 중 9.1mm로 두께가 가장 얇고, 가볍게(23g) 디자인되어 물놀이, 레저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보호 기능을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디자인은 물론 케이스 본연의 보호 기능에도 충실하다. 국제 방수기준 IP8을 통과(1.2m / 180분)하여 검증 받았으며 방진, 방설 및 충격보호 기능(미국 방위 기준 drop test 통과)을 갖추어 올라운드 프로텍션(All-round protection)을 제공하며, 지문인식까지 가능하다.
트래블기어 관계자는 “티나 휴 방수케이스는 힘들이지 않고 손가락으로 눌러만 주면 손쉽게 탈•장착할 수 있다"며 "해외 브랜드 방수 케이스의 기능은 그대로 담았으나 가격은 절반 수준이다”라고 말했다.
TINA HU: iPhone 6/6S 방수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기어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