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너뷰티 브랜드 니아르(NE:AR)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니아르의 대표 제품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Candy Pop'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며, 특히 '브이케어 자몽맛' 신제품을 선런칭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니아르의 인기 제품인 '글로우틴 슬러쉬'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가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더스트백,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치하고 트렌디한 니아르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단,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시작 일주일 전 출시된 '니아르 퓨어 애사비'를 오프라인에서 가장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직접 맛보며 제품의 특징을 체험할 수 있다.
니아르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