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원앤드(대표이사 채호병)가 미용아티스트와 협업해 ‘heimish RX 헤어케어 라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heimish RX 라인은 두피와 극손상 모발을 위한 집중적인 영양 및 케어 솔루션으로 ‘아미노 비오틴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와 ‘아미노 케라틴 히트 프로텍팅 리브인 트리트먼트’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친화적 성분과 저자극 포뮬러를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미노 비오틴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지성, 건성 두피 모두에 적합한 마일드한 텍스처의 샴푸로 풍성한 거품을 통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클렌징한다. 17가지 아미노 콤플렉스와 비오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에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하며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 아미노 비오틴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의 수분감 있는 텍스처는 촉촉하게 두피와 모발을 감싸며 뿌리 볼륨을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어 모발이 처지지 않고 탄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마이크로바이옴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두피 냄새를 잡아주는 소취케어 효과로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함께 출시된 아미노 케라틴 히트 프로텍팅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열에 손상된 극손상 모발을 보호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리브인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가볍고 실키한 수분 에센스 텍스처로 모발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면서 집중적인 단백질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임상테스트 결과 드라이기나 고데기 사용 전 모발에 바르면 230도 고온에도 모발 손상 보호 효과, 단 1회 사용으로 모발손상이 82% 완화 된 것으로 나타났다.
채호병 윈앤드 헤이미쉬 대표는 "공통적으로 포함된 17가지 아미노 콤플렉스와 비오틴, 케라틴은 단백질 밀착 케어를 제공하여 모발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강화하는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