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쿠팡 트래블, 골드박스 특가 판매

가을 나들이 여행상품 최대 46% 할인

발행일 : 2023-10-12 13:53:13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코너 '골드박스'에서 테마파크, 실내 관광지 등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다. 매일 아침 7시에 식품, 의류, 가전, 유아용품 등 모든 카테고리의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 되며, 올해 9월부터는 여행 상품도 새롭게 포함됐다.

쿠팡은 골드박스 내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부터 골드박스에서 여행상품을 주 5회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나들이의 계절을 맞아 '가을 소풍'을 주제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전국 각지의 여행 상품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은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아쿠아플라넷 광교·여수·일산 등이다. 상품은 골드박스 페이지에서 10월 한 달간 매주 5차례에 걸쳐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부터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춘천 레고랜드를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13일에는 귀여운 펭귄과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광교를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17일에는 가을 축제인 '매직 문 포레스트'가 한창인 롯데월드 부산 입장권을 4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5일엔 황화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가을꽃 축제가 한창인 대구 이월드 입장권을 46%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청명한 날씨로 나들이 수요가 많아지는 만큼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트래블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을 정취를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