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 스위치 버전 예약

코가도 스튜디오 신작 리듬 게임
11월 2일까지 예약 판매 실시…11월 9일 정식 출시

발행일 : 2023-10-06 09:45:00
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손오공은 오는 11월 9일 코가도 스튜디오의 스토리 어드벤쳐 리듬게임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Star Melody Yumemi Dreamer)'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앞서 6일 낮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2일까지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각각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의 경우 한국어판 게임 팩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프리미엄 북렛, 한정판 코인 등 타이틀 구성품이 포함됐다.

스타멜로디 유메미드리머는 'AS~엔젤릭 세레나데'와 '심포닉 레인' 등 다수의 대인기 미소녀 게임을 제작한 코가도 스튜디오의 쿠로네코상 팀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리듬 어드벤처 게임이다. 세 가지 독특한 게임 방식을 탐구하면서 당신의 마법 소녀를 아름답게 묘사된 게임 세계로 인도한다.

일본을 대표하는 게임 시나리오 업체 '공방 겟코'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TV 애니메이션 각본가 '타자와다이스케'를 필두로 하여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또한 그래픽은 소셜게임, TCG등에서 미소녀 캐릭터를 디자인 한 일러스트레이터 '앗키진' 작가가 맡았다.

손오공 게임 브랜드 담당자는 “닌텐도 유저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코가도 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됐다”며 “코가도 스튜디오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미소녀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손오공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 및 도매 사이트 지앤지몰, 와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