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교원 웰스, '웰스로 시작해' 광고 캠페인 론칭

이찬원 CM송 공개

발행일 : 2023-10-04 13:03:21
사진=교원. <사진=교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는 가수 이찬원과 함께한 두 번째 디지털 광고 캠페인 '웰스로 시작해' 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팝계의 거장 작곡가 김형석이 제작하고 대세 트롯돌 가수 이찬원이 노래한 CM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M송은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이 참여한 곡답게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특히,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잇는 아티스트 이찬원이 다른 장르의 노래를 선보일 예정으로 지난 광고 캠페인을 뛰어넘는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찬원의 기타 연주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CM송 광고는 뮤직비디오와 같은 형식으로 일상 곳곳에서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고 있는 교원 웰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교원 웰스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미네랄'을 강조하는 'My Love미네랄 웰스'라는 노랫말로 마치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교원 웰스는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웰스 CM송 듣고 퀴즈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광고 영상을 보고 영상 속에서 '웰스'가 총 몇 번 들리는지를 맞히면 된다.

정답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3만원(10명)과 치킨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31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