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이해 '아웃도어&스포츠 가을 빅세일' 할인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캠핑, 등산, 낚시, 스포츠잡화, 자전거 분야의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원터치 텐트, 랜턴, 캠핑그릴, 캠핑의자, 등산용품, 전기자전거, 자전거용품, 카카오프렌즈골프 캐디백 등 총 52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는 웨버, 코베아, 카즈미, 크레모아, 스노우라인, 노마드, 버팔로, 락브로스,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빅 등 70여개에 달한다.
특히 이번에는 캠핑 브랜드만 15개가 참여해 지난해 열린 동일 행사보다 선택폭이 2배로 넓어졌다.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은 별도로 마련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은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고객들의 더욱 편리한 쇼핑을 위해 테마관도 마련했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캠핑, 야외·레저(등산, 골프 등) 특가 테마관을 운영한다. 연휴 이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헬스&요가 테마관도 마련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10월을 맞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을철 레저 필수 아이템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쿠팡, 아웃도어·스포츠 용품 할인전 진행
캠핑 브랜드 20여개 참여…다양한 특가 테마관 마련
발행일 : 2023-10-04 10: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