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상하농원, 2023 팜 페스티벌 개최

30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컨텐츠 운영

발행일 : 2023-09-27 11:56:00
사진=상하농원. <사진=상하농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3 상하농원 팜 페스티벌'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가족들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게 꾸며진 농원의 모습과 지역 농산물, 건강한 먹거리 공방 제품이 가득한 플리마켓 등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됐다.

팜 페스티벌에서는 지역 주요 농산물 수확을 기념해 파머스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올 한 해 농가에서 직접 키운 농작물과 건강한 먹거리를 약속하는 상하농원 공방 제품을 지역 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준비했다.

또 농부들의 수확제라는 콘셉트로 농원 곳곳마다 자연 속에 어우러진 농부 소품들과 포토존, 아이들의 쉼터 플레이그라운드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꼬마농부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어린이들이 셀러로 참여해 사용한 물건이나 도서, 장난감 등을 팔고 나누며 알뜰하고 합리적인 경제활동을 체험하고 자원 재활용을 실천해 볼 수 있다.

모든 거래는 상하농원 에코코인으로 통용되며 꼬마농부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된 재활용이나 수익금은 지역 내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방문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 이벤트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경품을 보다 알차게 구성했다.

이와 홤께 헌 옷과 생활용품 등을 직접 가져와 개성 있게 꾸미는 허수아비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파머스글램핑 숙박권, 야외수영장 이용권, 스파이용권 및 리워드를 증정한다.

허수아비 콘테스트는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구매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만들어진 허수아비는 농원 텃밭과 지역 농가에 기부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팜 페스티벌은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과 함께 농원에 대한 중요함과 건강한 먹거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수확의 계절 가을,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