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렉서스코리아, ‘2023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발행일 : 2023-08-04 16:04:43
렉서스코리아, ‘2023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가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LEXUS SUMMER DRIVING)’ 캠페인을 벌인다.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은 렉서스의 최신 전동화 모델들을 통해 렉서스만의 주행 감성인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에서는 지난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적용한 'RZ'와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뉴 제너레이션 'RX’,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ES' 등 렉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2박 숙박권(1명)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2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6월 새롭게 론칭한 RZ와 RX 모델을 비롯해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전동화 모델들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렉서스 썸머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로 표현되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6월 렉서스 일렉트리파이드 비전하에 넥스트챕터(NEXT CHAPTER)로의 도약을 알리는 렉서스 최초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탑재한 ‘RZ’와 5세대 완전 변경 모델 ‘RX’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 바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