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발행일 : 2023-08-03 14:15:51
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TOYOTA SUMMER DRIVE)’ 캠페인을 벌인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AV4 PHEV, 6월에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ℓ 하이브리드 및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CROWN),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HIGHLANDER) 등을 비롯해 총 7가지 토요타 모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8월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하여 △골프 문화상품권 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RAV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하여 토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볼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길 적극적으로 권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해 2월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며 멀티 패스웨이(Multi-Pathway) 전략 아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동화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