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휴게소서 안전 점검 서비스 펼쳐

발행일 : 2023-07-24 16:43:47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휴게소서 안전 점검 서비스 펼쳐

금호타이어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 운행 캠페인을 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 방향), 여주(강릉 방향), 정안알밤(순천 방향), 함안(순천 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 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는 한편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Majesty9) EV SOLUS TA91’, ‘크루젠(CRUGEN) EV HP71’, ‘엑스타(ECSTA) EV PS71’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해당 제품 모두 전기차 특성에 맞게 전비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주행성능, 승차감까지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낮은 회전저항, 고하중 지지, 저소음, 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갖추며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으며, 특히 엔진 소음이 없는 전기차 특성을 고려하여 소음(공명음) 감소 효과를 극대화한 금호타이어 고유 기술인 K-Silent를 적용했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금호타이어는 매년 고객들의 안전한 휴가길을 위해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라며, “장거리 운행 전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타이어 점검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에는 일반적인 차량 경정비 업무와 함께 타이어에 대한 교체와 수리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타이어 전문점들이 주목받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특화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프로’는 ‘타이어 프로페셔널리즘’을 표방한 국내 업계 최초 타이어 전문 매장으로 무료 공기압 점검, 위치 교환, 펑크 수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