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GS25,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파란물' 선봬

RTD상품 출시
푸드올로지와 MOU 체결

발행일 : 2023-07-21 10:16:45
GS25에서 판매하는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좌)와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 상품 이미지. 사진=GS리테일. <GS25에서 판매하는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좌)와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 상품 이미지. 사진=GS리테일.>

GS25가 건기식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 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

GS25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외출과 나들이 증가로 다이어트와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으로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를 출시 했다.

드럭스토어 업계 슬리밍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한 '푸드올로지'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다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한 RTD 상품이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카르니틴, 히비스커스, 유기농발효콤부, 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타우린, 아르자닌,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출시 기념으로 8월 말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기획MD 이기철 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과 박정하 푸드올로지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그리고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 기획MD 이기철 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과 박정하 푸드올로지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그리고 주요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성공적인 상품 전개를 위해 GS25와 푸드올로지는 지난 20일 'GS리테일 X 푸드올로지의 상품 개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과 박정하 푸드올로지 대표이사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푸드올로지와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 강화를 통해 상호 간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는데 적극 협력하며, 차별적 건강 기능 상품 개발·유통으로 양사 간의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음용기획팀 유재형 MD는 “슬리밍 제품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품 중 하나인 빨간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물에 타 마시는 분말타입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타입으로 출시했다”며, “가까운 GS25에서 무더운 여름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푸드올로지 음료 상품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