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MINI 코리아, 전 세계 최초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발행일 : 2023-07-05 18:23:44
MINI 코리아, 전 세계 최초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고성능 브랜드 JCW의 특화 공간인 ‘JCW 퍼포먼스 쇼룸(JCW Performance Showroom)’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JCW 퍼포먼스 쇼룸은 충분한 제품 및 브랜드 경험을 통해 JCW만의 프리미엄 품질과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JCW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JCW 퍼포먼스 쇼룸에서는 뉴 MINI JCW를 비롯해 뉴 MINI JCW 컨버터블, 뉴 MINI JCW 컨트리맨 및 뉴 MINI JCW 클럽맨에 이르기까지 JCW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MINI 코리아, 전 세계 최초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쇼룸 내 JCW 존은 JCW의 역사와 모터레이싱 헤리티지, 그리고 브랜드 정체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월이 특징이다. 더불어, JCW 오리지널 액세서리 파츠가 다양하게 전시된 JCW 파츠 데크에는 QR 코드가 있어 평소 JCW 오리지널 파츠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이 손쉽게 현장에서 구매 및 부착 일정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을 위한 전문화된 시승 프로그램과 제품 상담도 제공된다. 일반 시승과는 차별점을 두어 약 40분에서 1시간 정도로 구성된 JCW 특화 시승 프로그램은 JCW의 개성을 살려 순간 가속, 코너링, 고속안정성, 제동능력, 론치컨트롤, 매뉴얼 기어 시프트 등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운영되어, 고객이 JCW의 고성능 퍼포먼스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기에 전시장 지역 특성을 살려 인근 카페를 시승 경유지로 방문,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JCW의 매력을 여유롭게 즐길 수 시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BMW 트레이닝 아카데미 내 새롭게 개설된 JCW 전문 교육 과정을 수료한 JCW 인증 사원과 MINI 상품 전문가인 ‘MINI 지니어스(MINI Genius)’가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과 구매 상담을 진행해 고객에게 신뢰도 높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JCW 퍼포먼스 쇼룸은 전국 4개 MINI 전시장 도이치모터스 수원오토월드,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컴플렉스, 코오롱모터스 대구, 동성모터스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INI는 JCW 모델 소유 고객만을 위한 ‘MINI JCW 챌린지(MINI JCW Challenge)’와 같이 매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통해 JCW만의 매력과 운전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들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해 MINI는 전 세계적으로 2만3005대의 JCW 차량을 판매하며 전년 대비 8.9% 포인트 증가한 성과를 달성했다. 2022년 한국에서는 총 993대의 JCW 모델이 판매돼, 전년 대비 45% 포인트라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연간 국내 판매량 역대 최고치를 경신한 바 있다. 한국은 독일과 일본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성장률을 달성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