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코리아, 영업 담당자들에게 미래 라인업 계획 공개

발행일 : 2023-07-04 23:40:51
르노코리아, 영업 담당자들에게 미래 라인업 계획 공개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3일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전국 영업 네트워크 소속 영업 담당들을 초청한 가운데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온보드 더 오로라(onboard the AURORA)’를 개최했다.

여명을 뜻하는 ‘오로라(AURORA)’는 르노코리아가 현재 진행 중인 신차들의 개발 프로젝트명이다. 첫 번째 오로라 모델은 하이브리드 중형 SUV로 볼보, 링크앤코 등에 사용되는 길리그룹의 CMA 플랫폼과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르노코리아 연구진 및 제조본부 임직원을 중심으로 전사적 역량을 기울여 내년 하반기 국내외 시장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번 온보드 더 오로라 행사는 르노코리아의 중장기 비전과 미래 라인업을 현장의 영업 담당과 공유하는 한편, 최근 르노코리아가 겪고 있는 내수 시장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실질적인 극복 방안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신차 출시 전까지 영업 현장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한 영업 담당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되었다.

르노코리아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르노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내세울 수 있는 여러 강점들을 설명하며 “현재 XM3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계속 강화해 가고 있으며, 우리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이벤트도 6개월 단위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르노코리아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도 평소 기본기가 뛰어나다고 느꼈던 르노코리아 조직에 대한 개인적인 소회를 밝히며 “모두가 하나의 팀(Team)으로 다음 신차(Next Generation)를 성공적으로 준비해 가며 함께 판매 볼륨(Total Sales)을 키워나가자”라는 T.N.T 정신을 영업 담당들에게 강조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