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휴온스푸디언스, ‘홍삼의 달’ 이벤트 진행

이너셋 홍삼 제품 가격 할인·사은품 증정

발행일 : 2023-05-09 14:00:00
휴온스푸디언스, ‘홍삼의 달’ 이벤트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홍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홍삼의 달 이벤트는 이너셋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데일리 홍삼력 △더 진한 홍삼 100스틱 △진홍삼절편 △진홍삼정 24 데일리 △더 진한 홍삼 젤리스틱 등 이너셋의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데일리 홍삼력'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에 도움을 주는 5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더 진한 홍삼 100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부원료 12종까지 꼼꼼하게 담은 제품이다.

이너셋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즙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3000원 제공, 알림 받기 설정 시 1000원 쿠폰 증정 등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너셋의 경쟁력 있는 홍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기간에만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로 가정에 건강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트렌드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모토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셋 제품은 이너셋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