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아성다이소, ‘판타지월드 시리즈’ 출시

팬시용품·파티용품·나들이용품 등 총 20여 종 상품 구성

발행일 : 2023-05-08 11:30:00
아성다이소, ‘판타지월드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판타지월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가상의 놀이공원인 ‘판타지월드’를 디자인 모티브로 했으며 무지개색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산뜻한 하늘색 컬러를 배경 컬러로 채택해 독특한 감성의 상품으로 기획했고, 팬시용품, 파티용품, 나들이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팬시용품은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마련했다. ‘판타지월드 복실복실 인형’은 독특한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두 가지 사이즈, 세 개의 캐릭터로 판매하고 있어, 세트로 구입하는 것도 좋다.

‘판타지월드 텀블러’는 텀블러 뚜껑 모양이 놀이공원 회전목마의 지붕 모양처럼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고, ‘판타지월드 접이식 스티커’는 입체 카드처럼 열 수 있는 ‘스티커 세트’로 스티커 디자인이 ‘판타지월드’의 감성을 잘 표현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파티용품은 놀이공원 나들이 준비물로 알맞은 상품을 판매한다. ‘판티지월드 폼폼 머리띠’는 머리띠에 귀여운 인형과 독특한 리본이 장식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착용하기 알맞은 상품이고, ‘판타지월드 풍선 요술봉’은 놀이공원 등 야외에서 나들이 분위기의 감성 사진을 찍을 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판타지월드 물병주머니’는 핑크,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앞 면에 수납 주머니가 따로 있어 보다 실용적으로 기획했고, ‘투명 창 선물 쇼핑백’은 쇼핑백 한 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어, 작은 사이즈의 ‘판타지월드 복실복실 인형’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놀이동산의 감성을 담아 아이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담은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