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만트럭버스, 에블린 카셀 신임 세일즈 총괄 부사장 선임

발행일 : 2023-04-30 22:40:33
만트럭버스, 에블린 카셀 신임 세일즈 총괄 부사장 선임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트럭 세일즈 부문 신임 부사장에 ‘에블린 카셀(Evelyn Kassel)’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에블린 카셀 신임 부사장은 2011년 만트럭버스 본사에 가격 정책 담당으로 입사한 이후 영업 및 기획 분야에서 다양한 직책을 거쳤다. 2016년 이후에는 오스트리아, 영국 지사 등에서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로 근무하면서 해외 경험을 쌓았다.

에블린 카셀 부사장은 한국 부임 전 영국에서 영업기획 본부장으로 근무하면서 우수한 실적을 올린 성과를 인정받아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첫 번째 여성 임원으로 이사직을 임명받았으며, 올해부터는 부사장 직책으로 한국을 포함해 오스트랄아시아(호주 및 아시아 13개국) 클러스터의 트럭 세일즈 및 관리를 총괄하게 된다.

에블린 카셀 부사장은 다양한 해외 경험을 바탕으로 클러스터 내 13개 국가에 각각 최적화된 영업 전략 개발을 진두지휘할 계획이며, 특히 개인 고객이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한국 시장에서는 다양한 개별 고객 기호에 맞춘 세밀한 영업 전략을 추진해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영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블린 카셀 신임 부사장은 “오스트랄아시아 클러스터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시장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세일즈 부사장으로 임명된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지금까지 쌓은 세일즈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한편 내부적으로는 직원 간의 소통을 강화해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에블린 카셀 세일즈 부사장이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직원들과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한국 시장에서 상용차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핵심 분야에 걸쳐 조직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