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로베르토 렘펠 사장, 인플루언서에게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전달

발행일 : 2023-04-06 00:24:40
로베르토 렘펠 사장, 인플루언서에게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전달

쉐보레(Chevrolet)가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를 목표로 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TRAX CROSSOVER)’의 1호차 전달식을 하고,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

전달식은 5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로베르토 렘펠(Roberto Rempel) GM 한국사업장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1호차 고객인 크리에이터 진절미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전달식에서 진절미는 “내 생애 첫 차로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직접 선택했는데, 1호 고객이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라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항상 새롭고, 독특한 감성을 팔로워분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트랙스 크로스오버 역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매력과 감성이 있다”라고 구매 동기를 밝혔다.

진절미는 아이돌 커버댄스로 유명한 ‘땡깡'과 함께 남매 크리에이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약 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커버댄스, 먹방, 콩트, 메이크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SBS의 예능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롭게 합류해 MZ 세대 대표 선수로 활약 중이다.

로베르토 렘펠 사장, 인플루언서에게 ‘트랙스 크로스오버’ 1호차 전달

로베르토 렘펠 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모델로 품질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GM의 모든 역량을 집약해 만들었다”라며 “뛰어난 기본기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첨단 편의사양과 안전 사양을 고루 갖춘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폭발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빠른 인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산하 쉐보레 브랜드의 글로벌 제품 포트폴리오 모델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 및 다목적성에 초점을 맞춘 크로스오버 차량이다.

전장 4540㎜, 전폭 1825㎜, 전고 1560㎜의 차체를 통해 늘씬한 비율과 넓고 낮은 차체 자세를 구현했으며, 2700㎜라는 동급 최대 수준의 휠베이스와 짧은 리어 오버행을 통해 쾌적한 2열 거주성을 실현했다.

또한 GM의 최신 설계 프로세스인 ‘스마트 엔지니어링’을 통해 탄생한 고강성 경량 차체는 뛰어난 운동성능뿐 아니라, 연비와 안정성, 내구성까지 다양한 부분을 만족시킨다.

현재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사전 계약을 시행한 지 7일(영업일 기준) 만에 계약 건수 1만3000 대를 돌파하며 쾌조를 보이고 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4월 7일부터 9일은 스타필드 고양, 4월 14일부터 16일은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부터 23일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도 차량 전시 및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