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동아오츠카, KPGA 이동민·함정우 후원 계약 체결

발행일 : 2023-04-04 17:22:49


음료·물품 등 지원…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 예정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KPGA 프로골퍼 이동민(39∙동아오츠카), 함정우(30∙하나금융그룹)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후원 계약 체결식은 지난 3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동민 선수는 지난해 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둬 이번 시즌 활약이 기대된다. 함정우 선수는 지난해 KPGA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바디프렌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에서 각각 준우승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후원을 통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골프 시장에서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빠른 수분보충 및 체내 수분 불균형 완화 등 제품 기능성을 골프 팬들에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동아오츠카는 두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성공적인 시즌 활약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및 각종 스포츠 물품 등을 지원한다.

두 선수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노출뿐만 아니라 골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뛰어난 실력과 훌륭한 성품의 이동민, 함정우 선수와 함께해 기쁘다"며 "2023 시즌 두 선수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골프인구, 특히 MZ세대 골퍼들에 주목해 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