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P 세액공제 한도 확대 기념…SK주유권· 롯데호텔숙박권 등 증정
하나은행은 IRP 세액공제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 시행됨에 따라오는 6월 30일 까지 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구(9)해줘, IRP!'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3일 밝혔다.
'구(9)해줘, IRP!' 이벤트는 ▲개인형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한 고객 ▲기 보유한 개인형 IRP 계좌에 개인부담금 3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IRP 3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개인부담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고객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00명에게 SK모바일 주유권(300명),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500명), 이디야 모바일 커피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9)해줘, IRP!'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숙박권과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영순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 본부장은 "올해부터 연금 계좌의 세액공제 납입 한도가 확대된 가운데, 더 많은 고객들이 IRP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절세 혜택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해 10월 '고객이 평생 믿고 맡길 수 있는 종합 연금관리'라는 퇴직연금 사업의 가치를 담아 퇴직연금 전문 브랜드 '하나 연금닥터'를 론칭하는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솔루션이 필요한 퇴직연금 분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