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더 투아렉’ 전시 행사 진행

발행일 : 2023-03-13 13:46:01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더 투아렉’ 전시 행사 진행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가 13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 달간 용산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더 투아렉(The Touareg)’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스터모터스는 다양한 서비스와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브랜드 플래그십 SUV, 2023년형 투아렉의 프리미엄 가치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23년형 투아렉의 다양한 면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와 함께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상담 고객 대상 전원에게는 차량용 슬림 티슈, 차량용 방향제, 무선 충전기 중에 하나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박스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여행용 가방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한남, 목동, 서초 전시장에서 자세한 상담을 통해 2023년형 투아렉을 경험할 수 있다.

2023년형 투아렉은 새로운 V6 3.0 TDI 엔진에서 발휘되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동급 모델에서 경험하기 힘든 에어 서스펜션을 기반으로 한 최고 수준의 안락함, 안락한 주행 환경에 도움을 주는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드라이브’, 지능형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마사지 기능을 갖춘 에르고 컴포트 시트 등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풍부하게 탑재됐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더 투아렉’ 전시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투아렉만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제품 라인업이 제공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6개 전시장(강남 대치, 서초, 한남, 목동, 강북 미아 및 중고차 사업부)와 경기, 인천지역 2개 전시장(인천, 부천)의 총 8개 전시장 및 서울 5개 서비스센터(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와 인천지역 1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의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