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폴스타코리아, 인천 송도서 ‘투 온 투어’ 진행

발행일 : 2023-02-25 23:35:33
폴스타코리아, 인천 송도서 ‘투 온 투어’ 진행

폴스타코리아(Polestar Korea)가 오는 3월 1일부터 5일까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를 찾았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폴스타 2의 사전 시승 예약뿐만 아니라 현장 시승까지 진행해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폴스타코리아, 인천 송도서 ‘투 온 투어’ 진행

전시 및 시승할 수 있는 차량은 지난해 한국수입자동차협회 기준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폴스타 2다. 폴스타 2는 올해 경쟁력 있는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구매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특히, 3월 내 파일럿 라이트 팩 옵션을 포함해 차량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 시점에 100만원 상당의 충전 크레딧 혹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용을 지원한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한 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투 온 투어를 진행하여 약 28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인 바 있다. 4만6000여 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100여 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