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디지털 광고 모델…'맑·눈·광' 김아영 발탁

발행일 : 2023-02-21 16:28:10


오로나민C 생기 이미지…5가지 멀티비타민 속성 부각

사진=동앙오츠카 <사진=동앙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배우 김아영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아영은 최근 쿠팡플레이의 코미디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3'의 인기 코너 중 하나인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하며 '맑은 눈의 광인(맑·눈·광)'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동아오츠카는 김아영의 맑은 눈 캐릭터가 오로나민C의 강력한 생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는 스파클링 멀티비타민으로, 5가지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필수 3종 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이 포함돼 하루 1병만으로도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드링크다.

동아오츠카는 촬영장, 사무실, 편의점으로 내용을 달리해 총 3편으로 제작한 오로나민C 디지털 광고를 지난 20일부터 방영 중이다.

김아련 오로나민C 브랜드 매니저는 "김아영만의 재미있는 매력으로 오로나민C의 생기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리라 기대한다"며, "오로나민C는 주요 고객인 2030세대와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로나민C' X '맑은 눈의 광인' 패키지(20입+안대)를 소진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김아영 에어팟 케이스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