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엠즈씨드, 코람코에너지리츠 MOU체결

발행일 : 2023-02-17 11:10:00
코람코에너지리츠 정준호 대표이사(좌)와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코람코에너지리츠 정준호 대표이사(좌)와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은 관계사 엠즈씨드가 지난 16일 부동산투자회사 코람코에너지리츠와 드라이브스루 매장 부지 선정과 관련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코람코에너지리츠가 보유한 주유소와 향후 취득 예정인 부동산 자산에 엠즈씨드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입점해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엠즈씨드는 대로변에 위치한 검증된 상권에 폴 바셋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차량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유동차량이 많아야 하는 등 입지를 선정하는데 까다로운 편”이라며, “코람코에너지리츠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이런 어려움을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폴 바셋은 오는 3월 오픈하는 부산 대연 DT매장을 시작으로 코람코에너지리츠와 함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와 코람코에너지리츠의 정준호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