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금성출판사 푸르넷, 신학기 맞이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23-02-14 11:00:00
금성출판사 푸르넷, 신학기 맞이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금성출판사는 푸르넷이 신학기를 맞아 전과목 학습 진단을 받을 수 있는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월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파악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체크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다.

금성출판사가 학습자들이 자신의 학습 수준을 정확하게 진단해보고 개인별 맞춤 학습 목표와 방향을 설계할 수 있는 전과목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은 전문 선생님의 1:1 맞춤관리와 오프라인 학습 서비스가 접목된 유아, 초등, 중등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에게는 각각의 학습 전략, 성취 동기 등 확인하는 성격유형진단(3Q검사)과 종합특성검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검사 후에는 전문 선생님의 분석에 맞춰 개인별 학습 전략과 방향을 세울 수 있다.

이후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에 맞춰 자기주도학습은 물론 학습 및 출석현황까지 밀착 관리가 더해져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가 제공된다.

푸르넷 무료체험 신청자는 5일 동안 푸르넷 정규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 가능한 과목은 리틀푸르넷(유아), 초등푸르넷, 푸르넷에듀(중등)을 비롯해 잉글리시버디(영어), 수학, 독서논술, 한자, 오!역사논술 단과 과목과 유아 전문 태블릿 학습 캠핑 키드키드로 구성돼 있다.

신학기를 맞아 3월 31일까지 푸르넷 무료체험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한정판 자수 네임택, 푸르넷 백팩, 푸르넷 보조가방, 간식 교환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