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개최···업계 최초

발행일 : 2023-01-31 15:40:00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 개최···업계 최초

에듀윌은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취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은 1월 30일, 구로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정회원을 대상으로 사상 첫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는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자격증 취득 이후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개최된 행사다.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 이번 박람회는 빠르게 신청이 마감되며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참석자 중엔 2022년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업계 최초의 공인중개사 취업박람회에는 직방 자회사인 온택트파트너스, 리맥스코리아, 네오 부동산중개법인, 부동산공법연구회(부공연)까지 4개의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 각 기업의 경영진이 직접 참석하며 유례없는 공인중개사 맞춤 취업박람회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에듀윌 동문회운영전략팀의 진행 하에 시작된 박람회에서는 4개 참여 업체의 설명회가 진행됐으며, 현업에서 근무 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각 기업별 1대1 채용 상담 및 면접 시간도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종료 시간까지 각 기업 섹션마다 상담과 면접을 기다리는 줄이 끊이지 않았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 사상 최대의 환급금 규모를 기록하며 수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은 합격 이후의 성공적 취업·창업을 위한 사후 지원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 한해 취업박람회와 같은 새로운 기획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