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교원 빨간펜, ‘도요새’브랜드 캠페인 전개

발행일 : 2023-01-30 10:10:00
교원 빨간펜, ‘도요새’브랜드 캠페인 전개

교원 빨간펜이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사랑받는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워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20초 분량의 광고는‘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 CM송에 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영상은 빨간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요 대형마트에서 도요새 CM송을 송출해 주 타겟층인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영어발음 챌린지’이벤트를 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4차례에 걸쳐 업로드 되는 영상 시청 후 영상 속 피터빈트의 영어 발음을 따라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4회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1회 이상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선정해 라꽁비에트버터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 브랜드를 쉽고 정확하게 각인시키고자 도요새 CM송을 제작하고,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피터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며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자는 도요새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요새 잉글리시는 영어 학습 흥미와 참여를 유발하고,어학 학습의4대 영역을 고루 함양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수준에 맞게 학습할 수 있도록 앱 콘텐츠부터 교재,학습 관리까지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3D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북 등 에듀테크 기반의 프리미엄 콘텐츠로 학습자의 흥미와 집중력을 높여 놀이처럼 즐겁게 외국어 습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