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장원교육, ‘책 읽는 아이들’ 샘플 교재 제공

통합 책읽기 프로그램…문해력·사고력 높여 인기

발행일 : 2023-01-30 09:20:00
장원교육, ‘책 읽는 아이들’ 샘플 교재 제공

장원교육은 새학기를 맞아 매일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책 읽는 아이들’ 샘플 교재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장원교육의 ‘책 읽는 아이들’은 교육과정을 반영한 주제 통합 책읽기로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들의 독서 습관을 바로 잡아 문해력은 물론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A단계부터 H단계까지 총 8단계로 구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3편의 이야기가 실려있는 ‘책나라’ 도서와 독후 활동 및 워크북이 담긴 ‘생각나라’로 구성됐다.

유아 및 초등 저학년 프로그램인 A~B 단계는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어휘학습과 우리말 기초 문법을 익힐 수 있다. 초등 단계인 C~F 단계는 1년 208편의 주제 통합형 독서로 독해력, 어휘력, 표현력, 사고력을 길러준다.

특히 ‘논술나라’ 학습을 추가 선택하면 장르별 글쓰기로 사고력과 논리력을 키울 수 있다.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학습할 수 있는 G~H단계는 다양한 종류의 글로 독해력, 사고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업은 전문 지도 강사의 체계적인 지도가 더해져 어휘력과 문해력을 함께 높일 수 있다. ‘어휘력’을 높일 수 있는 장원교육의 초등 어휘력 학습지 ‘어휘나무’와 연계 학습도 가능하다. 학습 상담 및 샘플 교재를 받아보고 싶은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