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초이락, ‘헬로카봇’ 포레밤밤 완구 출시

발행일 : 2023-01-12 14:00:00
초이락, ‘헬로카봇’ 포레밤밤 완구 출시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헬로카봇’의 활력소 역할을 하는 ‘밤밤’ 시리즈 완구의 최신작 ‘포레밤밤’이 출시된다고 12일 밝혔다.

카봇붐이라는 구슬을 무기 삼아 만만치 않은 힘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봇 완구들이다. 카봇붐은 자동차 모드의 카봇 안에 들어가 로봇 모드로 순간 변신하도록 해주며, 로봇 모드에서 발사되는 핵심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레밤밤은 ‘유쾌 바이러스’라는 별명처럼 생기발랄한 캐릭터의 카봇이다. 자동차 뒤에 황금색 카봇붐을 넣으면 드래곤 로봇으로 순간 변신하며, 로봇 모드에서 카봇붐을 발사한다.

먼저 출시된 밤밤 3종 ‘도저밤밤’, ‘레미밤밤’, ‘아레스밤밤’도 각자만의 매력을 뽐낸다. 백 호랑이로 변하는 불도저 카봇인 도저밤밤의 경우 “우리 라인 일당, 어찌나 착한지 맞을 짓만 골라 해요”라고 말하는 반어법 명수이면서 강한 추진력을 동시에 가진다. 하얀색 불도저 몸체에 노란 호랑이 머리, 주황색 카봇붐의 조합으로 어디서나 시선을 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귀엽지만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파워를 가진 밤밤 카봇들의 반전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어렵다”면서 “포레밤밤에 이어 다음달부터 ‘큐어밤밤’과 ‘피버밤밤’이 출시되며 밤밤 시리즈 라인업이 6종으로 늘어난다. 밤밤 카봇들은 로봇 모드로 변했을 때도 귀엽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듯하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