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조리용품·성묘용품·명절놀이용품 등 총 230여 종의 상품 구성

발행일 : 2023-01-11 10:40:00
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구성했고, 조리용품, 성묘용품, 명절 놀이용품 등 총 2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조리용품은 설 명절 요리를 만들 때 필요한 조리도구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반찬용기 등으로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국자, 튀김젓가락, 도마 등 기본 아이템을 마련했다. 생선이나 동태전 등 정갈한 모양 유지가 필요한 요리를 준비한다면 ‘뒤집개 겸용 집게’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뒤집개와 달리 ‘집게형 뒤집개’로 식재료를 뒤집을 때 사용하기 간편하다. ‘얕은 타입 사각채반’은 구멍 사이로 바람이 통하게 만들어져 뜨거운 산적이나 전을 식힐 때 유용하다.

명절 이후 남은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반찬용기는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재질로 300ml부터 730ml, 3L, 5L 등 다양한 크기로 마련했다. 특히,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용기 위에 작은 용기를 적재해 수납할 수 있어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묘용품은 제기 세트, 지방쓰기, 성묘 조화 등을 마련했다. ‘제기 세트’는 야외에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제기용품을 세트로 구성했고, 가방을 펼쳐 제사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지방 쓰기’는 조상의 차례를 지낼 때 올리는 문서인 ‘지방’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한지, 붓펜, 고정틀 등 세트로 구성했고, 깔끔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덧대어 쓸 수 있는 지방 견본도 포함되어 있다. 성묘 조화는 ‘장미’, ‘수국’, ‘백합’ 등이 있고, 조화를 꽂아 세워둘 수 있는 ‘성묘 조화 꽂이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는 것도 괜찮다.

이 밖에, 명절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용품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포장용품을 구성했다. ‘윷놀이 세트’와 ‘전통 왕 제기 세트’를 준비했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산적 룰렛 게임’, ‘원숭이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선물 포장용품은 용돈을 포장할 수 있는 ‘고급 칼라 돈 봉투’, ‘입체꽃 금박 봉투’ 등 다양한 디자인을 입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준비 필수용품을 실속있게 기획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설 명절용품 기획전’과 함께 가족들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