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동아오츠카,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참여

발행일 : 2023-01-09 11:50:21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풍성…팬 소통↑

지난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2022-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에서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인 강이슬(KB스타즈, 왼쪽) 선수와 동아오츠카 이진숙 상무(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지난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2022-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에서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인 강이슬(KB스타즈, 왼쪽) 선수와 동아오츠카 이진숙 상무(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는 지난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2022-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에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은 2019~20시즌 이후 3년만에 열리는 가운데 선수와 팬이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먼저 올스타전 팬 투표 1, 2위를 차지한 신지현(하나원큐), 이소희(BNK) 선수는 경기를 앞두고 직접 팬들에게 나랑드사이다를 나눠주며 큰 호응을 받았다.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콘테스트'에는 디펜딩챔피언으로 2연패 중인 강이슬(KB스타즈)이 또 한 번 정상에 올라 1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쥐기도 했다.

또한, 팬들과 함께하는 포카리스웨트 '참!참!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가 상품으로 주어졌다. 이밖에도 선수들과 치어리더들이 준비한 공연과 함께 열정적인 응원을 보여준 팬에게 디앤카페 카라멜라떼를 선물하기도 했다.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이진숙 상무는 "동절기 대표 스포츠 중 하나인 여자프로농구와 함께하는 포카리스웨트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이번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올스타전 뿐만 아니라 다음 주 진행하는 한국농구연맹(KBL) 올스타전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