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에 할인쿠폰 쏜다

발행일 : 2023-01-05 12:53:02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에 할인쿠폰 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1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lication)’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중에는 ‘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한다. 지급된 쿠폰은 2월 28일까지 전국 155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타이어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앱을 통해 TBX 멤버십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000원, 17.5인치는 1개당 30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이와 함께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TBX 멤버십’ 회원은 앱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운전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상 보증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TBX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를 활용한 간편 가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